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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던스트, 중국 상하이에 팝업 마련…"2030 여성층 공략"
'우리가 도착하고 싶은 곳' 콘셉트로 팝업 꾸며
던스트 핵심 키워드를 스플릿플랩 형태로 구현


LF 자회사 씨티닷츠가 전개하는 브랜드 던스트가 중국 상하이에 2030 여성층을 공략하는 팝업을 론칭했다. '우리가 도착하고 싶은 곳'을 콘셉트로 공감각적 이미지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LF 던스트
LF 자회사 씨티닷츠가 전개하는 브랜드 던스트가 중국 상하이에 2030 여성층을 공략하는 팝업을 론칭했다. '우리가 도착하고 싶은 곳'을 콘셉트로 공감각적 이미지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LF 던스트

[더팩트 | 손원태 기자] LF 자회사 씨티닷츠의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가 중국 상하이에 팝업스토어를 열고서 글로벌 브랜드 행보를 이어간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상하이의 대표 쇼핑 지역인 화이하이중루에 위치했다. 약 204m2(62평) 규모로 내년 1월 14일까지 두 달간 운영된다. 이 거리는 2030 여성 소비층의 밀도가 가장 높으며 감도 높은 플래그십과 편집샵이 모였다.

팝업은 '우리가 도착하고 싶은 곳'을 콘셉트로 꾸민다. 공항 안내 보드에서 영감을 받은 스플릿플랩 포토존과 컬렉션 전시 존으로 구성됐다. 회전식 보드가 찰칵 소리와 함께 끊임 없이 전환되며 시간의 흐름과 브랜드의 무드를 공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고요한 균형', '도시 속 움직임'과 같은 던스트의 핵심 키워드를 스플릿플랩 형태의 메시지 월로 구현했다. 이를 통해 방문객이 던스트의 브랜드 방향성과 분위기를 직관적으로 인지하는 동시에 '도착하고 싶은 곳'을 떠올리게 하는 공감각적 경험을 완성했다.

컬렉션 전시존에서는 포토그래퍼 안젤라 힐의 시각으로 풀어낸 던스트의 25FW 컬렉션을 선보인다. 생동감 있는 자연스러운 감성을 바탕으로 잔잔한 도심 속 일상에서 발견한 세련된 멋을 사진과 룩으로 담아냈다.

컬렉션은 클래식한 무드에 현대적인 실루엣과 정교한 디테일을 더한 코트, 재킷, 니트로 구성된다.

던스트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온라인에서 구축해 온 브랜드 감도를 오프라인 공간으로 확장해 중국 2030 세대에게 던스트의 세계관을 오감으로 체험하게 하는 전략적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tellme@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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