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가성비 기능성 내의 선보여

[더팩트 | 문은혜 기자] 세븐일레븐은 오는 22일 발열 내의 상품 '올데이온웜크루넥' 6종과 '올데이온웜타이즈' 6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에는 동절기 초가성비 뷰티템 '소라 퍼퓸핸드크림'과 '루이본 로제글로우립밤'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패션 카테고리 매출은 동절기 핵심 패션 아이템인 '세븐셀렉트 캐시미어 라운드 니트' 출시 이후 현재까지(10월16일~11월11일) 30% 늘었으며, 뷰티 역시 올해(1월1일~11월11일) 20% 신장하며 순항 중이다.
22일 출시되는 '올데이온웜크루넥'과 '올데이온웜타이즈'는 SPA 브랜드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보온성과 품질을 자랑하지만 가격은 1만5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편의점 채널 특성을 고려해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블랙과 그레이 색상의 기본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상의와 하의를 분리 구성해 원하는 상품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달 출시한 '소라 퍼퓸핸드크림'은 무화과와 녹차를 활용한 달콤하면서도 깨끗한 풀 향이 특징인 핸드크림이다. 중성적인 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40ml 용량이지만 저렴하게 내놓았다.
이근희 세븐일레븐 생활용품팀장은 "편의점이 일상 속 가장 가까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함에 따라 동절기 상품군에서도 먹거리를 넘어 패션, 뷰티 등 여러 이색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 편의를 증진하고자 한다"며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