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빙그레, 은은한 단맛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 신제품 선봬
국내산 대추 농축액으로 '대추 요거트' 유행 착안
80g 컵당 450억 유산균 들어…면역 기능도 도와


빙그레가 대추 요거트 유행에 착안해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를 선보였다. 이 요플레에는 80g 컵당 450억 유산균이 들어있다. /빙그레
빙그레가 대추 요거트 유행에 착안해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를 선보였다. 이 요플레에는 80g 컵당 450억 유산균이 들어있다. /빙그레

[더팩트 | 손원태 기자] 빙그레는 요플레 오리지널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는 해외에서 이색 간식으로 꼽히는 '대추 요거트'를 요플레만의 색깔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신제품은 따뜻한 성질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는 대추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은은한 단맛의 국내산 대추 농축액을 사용했다.

또한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는 80g 컵당 450억 유산균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께 함유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뿐 아니라 영양도 함께 제공한다.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는 오는 11일 롯데마트에 입점 후 온·오프라인에서 점차 채널을 확장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지난 40년간 과일요거트 시장을 이끌어온 떠먹는 요거트 1위 브랜드인 요플레가 오랜만에 '요플레 오리지널'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고 소개했다.

tellm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