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호반건설, 솔루엠과 차세대 스마트건설 인프라 구축 업무협약
차세대 에너지 등 미래 유망 사업 시너지 창출·시장 선도

호반건설이 서울 서초구 호반파크 사옥에서 솔루엠과 차세대 스마트건설 인프라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호반건설
호반건설이 서울 서초구 호반파크 사옥에서 솔루엠과 차세대 스마트건설 인프라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호반건설

[더팩트|이중삼 기자] 호반건설은 서울 서초구 호반파크 사옥에서 솔루엠과 차세대 스마트건설 인프라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호반건설의 건설·개발 사업 역량과 솔루엠의 첨단 ICT·에너지 기술력을 결합해 AI 데이터센터와 차세대 에너지, 미래형 주거·상업공간 개발 등 분야에서 시장 선도에 나설 계획이다.

호반건설은 스마트시티·스마트건설 분야의 신규 사업기회를 모색하고 대규모 프로젝트를 주도하며, 호반산업 등 호반그룹 계열사들의 역량도 활용해 협력 시너지를 극대화한다.

솔루엠은 ICT·IoT·에너지 솔루션 기술과 제품을 공급하는 한편, 호반그룹과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며 미래 성장동력 창출에 나설 방침이다.

문갑 호반건설 경영부문대표는 "솔루엠과의 협력을 통해 지속가능한 스마트시티 구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j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