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온러닝' 국내 1호 매장, 더현대 서울에 상륙
더현대 서울 3층에 플래그십 형태 단독매장 7일 오픈
러닝화·의류 등 모든 라인업 선보여


더현대 서울 3층에 오는 7일 '온러닝'이 오픈한다.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3층에 오는 7일 '온러닝'이 오픈한다. /현대백화점

[더팩트 | 문은혜 기자] 현대백화점은 오는 7일 더현대 서울 3층에 스위스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온러닝(On)' 국내 1호 매장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국내에서 샵인샵 형태가 아닌 단독 매장이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아시아에서 도쿄, 홍콩, 자카르타에 이은 네 번째 매장이다.

온러닝은 '구름 위를 달리는 듯한 착화감'으로 전 세계 러너들 사이에서 유명한 러닝화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서도 최근 전국적인 러닝 열풍에 큰 인기를 끌고 있지만 한국에 공식 매장이 없어 일본 등 해외여행 시 구매해야 하는 필수품으로 꼽히고 있다.

이번 매장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플래그십 형태로 운영된다. 매장 면적은 약 330㎡(100평) 규모로 러닝화, 의류, 용품 등 온러닝의 모든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체험, 피팅, 시착 서비스와 러닝 커뮤니티 운영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앞으로 글로벌 브랜드 유치를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서울을 대표하는 리테일 공간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ooneh@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