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기업 문화·채용 트렌드 등 청년들에 소개

[더팩트 | 손원태 기자] 대상은 서울고용노동청이 주최한 '2025 취업준비콘서트 일자리톡톡'에 참여해 청년 구직자들의 취업 역량 강화를 지원했다고 27일 밝혔다.
'2025 취업준비콘서트 일자리톡톡'은 청년들이 선호하는 주요 대기업 및 우수기업들과 함께 예비 인재들에게 채용 트렌드와 직무 정보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식품, AI, 금융, 반도체, 게임, 문화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참여했다.
대상은 지난 24일 열린 행사에서 청년 구직자들에게 기업 및 조직문화를 소개했다. 식품업계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대상의 채용 일정과 인재상을 소개하는 등 실제 채용 현장에서 요구되는 핵심 역량과 경쟁력 요소를 설명했다. 각 직무에서 필요한 전문성과 문제 해결 능력, 협업 역량 등을 구체적인 사례를 들었다. 발표 후에는 취업 준비 과정에서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질의응답을 가졌다.
대상 관계자는 "청년 구직자들과 직접 만나 대상의 기업문화와 인재상을 소개하고, 현실적인 취업 정보를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사회에 안정적으로 자리잡고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교류를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tellme@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