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올가홀푸드, '김장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소비자 니즈 충족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
프리미엄 품종 '휘파람골드' 배추 사용


올가홀푸드가 '2025 김장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풀무원
올가홀푸드가 '2025 김장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풀무원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풀무원이 운영하는 올가홀푸드는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2025 김장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1~2인 가구 증가로 김장에 대한 부담은 커진 반면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면서 간편함과 건강, 고품질을 추구하는 김장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올가는 폭넓은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프리미엄 김치부터 절임배추, 간편 김장 세트까지 다양한 김장철 대비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휘파람골드 배추로 담근 김장김치 △유기농 절임배추, 해남 절임배추 △김장 세트 등이 있다.

올가는 프리미엄 품종 '휘파람골드' 배추를 원료로 한 김장김치를 시그니처 상품으로 선보인다. '휘파람골드 배추로 담근 김장김치'는 충남 보령에서 재배해 고소한 맛이 뛰어난 휘파람골드 품종의 유기농 배추를 사용했다.

고객들이 직접 프리미엄 배추로 김치를 담글 수 있도록 절임배추도 준비했다. '유기농 절임배추'는 충남 보령의 황두선 생산자가 재배한 '휘파람골드' 품종 유기농 배추로 낮은 수분 함량으로 고소한 맛이 뛰어나다.

단일 생산자 계약재배를 기반으로 산지 맞춤 품종과 안전한 절임 공정을 적용해 절임배추의 차별화했으며 90일 동안 재배한 배추만 선별해 속이 꽉 차고 아삭한 식감을 구현했다. 수확 후 HACCP 인증 시설에서 태안 천일염을 사용해 염도 12% 조건에서 12~18시간 절임 공정까지 거쳤다.

'해남 절임배추'는 15년 경력의 김광수 생산자가 재배한 ‘청명가을’ 품종을 사용했다. 속이 단단하고 단맛이 뛰어난 배추를 HACC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절여 신선도와 품질 신뢰도를 높였다.

한동희 올가홀푸드 신선식품 팀장은 "올해 김장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품질뿐만 아니라 준비의 간편함까지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기획했다"며 "프리미엄 김치부터 산지 직송 절임배추, 김장 세트까지 올가만의 차별화된 라인업으로 구성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김장 시즌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ultur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