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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매장서 제품 점검받는 '바로 서비스' 도입
더현대 서울 등 4곳서 시범 운영

더현대 서울 삼성전자서비스 엔지니어가 고객에게 '바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더현대 서울 삼성전자서비스 엔지니어가 고객에게 '바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삼성전자서비스는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제품 점검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바로 서비스'를 시범 도입한다고 13일 밝혔다.

간단 점검과 하루픽(맡김) 서비스 등을 담은 '바로 서비스'는 더현대 서울, 갤러리아 광교, 삼성스토어 삼송, 삼성스토어 상도 등 4곳에서 제공된다.

간단 점검 서비스는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야 받을 수 있던 제품 점검을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서비스 엔지니어는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제품의 상태를 전문 프로그램으로 진단해 꼼꼼히 확인한다. 디스플레이 필름 부착 등 간단한 증상의 경우 현장에서 바로 조치한다.

하루픽 서비스는 제품을 인근 서비스센터로 이송해 수리한 후 고객에게 돌려주는 서비스다.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소형 가전(청소기·전자레인지·프린터 등) 등 운반이 가능한 제품이 서비스 대상이며, 이송·수리까지 약 1~2일 정도 소요된다.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은 4개 매장 모두에서 하루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소형 가전은 삼성스토어 삼송점과 상도점에서 서비스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바로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 후 고객의 서비스 수요를 면밀히 분석해 향후 운영 방향을 추가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rocky@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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