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0대 전 연령에 고객 인기

[더팩트 | 문은혜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종합 헬스케어 기업 현대바이오랜드는 9월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 매장 매출이 전월 대비 41% 신장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명절 직전주인 지난달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한 주간 매출은 기존 평균 대비 두 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명절 기간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의 개인 건강 상태 진단 서비스 이용 고객 수도 전월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특히, 가족 단위 고객이 몰리며 최대 3시간 이상 대기가 발생하기도 했다.
매장 관계자는 "10대 학생부터 60~70대 고객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하며 관절·혈행건강·면역 등 다양한 상품들이 인기를 끌었다"며 "건강 상태 진단 후 구매 전환율은 처음으로 90%를 넘겼다"고 말했다.
네슬레 헬스사시언스 스토어는 현대백화점그룹이 글로벌 건기식 제조 전문 기업 네슬레 헬스사이언스(Nestle Health Science)와 손잡고 지난 4월 선보인 토탈 헬스케어 매장이다. 솔가(Solgar), 바이탈 프로틴(Vital Proteins) 등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10여 개를 단독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대바이오랜드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고객들이 좀 더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개인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들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헬스케어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