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동양생명, 기업가치체계 개편…우리금융과 '한솥밥'
새 핵심가치, 고객, 신뢰, 전문성 '삼박자'

동양생명이 우리금융그룹 자회사로 편입되면서 새로운 가치쳬계와 슬로건을 제시했다. /동양생명
동양생명이 우리금융그룹 자회사로 편입되면서 새로운 가치쳬계와 슬로건을 제시했다. /동양생명

[더팩트ㅣ김정산 기자] 동양생명은 새로운 기업가치체계를 수립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7월 우리금융그룹 자회사로 편입됨에 따라 그룹 일원으로서의 소속감과 일체감을 강화하겠단 취지다.

새로운 비전은 '오늘의 혁신으로 내일의 가치를 만드는 생명보험사'로 정했다. 미래를 향한 혁신에 집중하고 소비자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생명보험사가 되겠다는 뜻을 담았다.

핵심가치와 슬로건을 우리금융그룹과 통합했다. 핵심가치는 △고객 △신뢰 △전문성 △혁신 등 네 가지를 제시했다. 이어 슬로건은 '우리 마음속 첫 번째 금융'이다.

가치체계를 정착하기 위한 활동도 추진한다. 모든 임직원에게 온·오프라인 교육을 실시하고 사내 게시판을 통해 관련 내용을 공유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가치체계는 우리금융그룹과 함께하는 방향성을 담는 동시에 당사만의 고유한 역할을 명확히 하기 위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kimsam119@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