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오스템파마, '뷰센 여행용 프리미엄 양치키트' 리뉴얼 출시
히토미가 추천한 치아미백제
'뷰센28'과 충치케어 치약, 와이드 칫솔까지 한 세트로


가수 히토미가 '뷰센28'을 추천하는 모습(왼쪽)과 '뷰센 여행용 프리미엄 양치키트' 제품 이미지(오른쪽). /오스템파마
가수 히토미가 '뷰센28'을 추천하는 모습(왼쪽)과 '뷰센 여행용 프리미엄 양치키트' 제품 이미지(오른쪽). /오스템파마

[더팩트ㅣ조성은 기자] 오스템파마의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뷰센'이 올리브영 단독 상품으로 여행용 양치키트 기획팩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팩은 소비자 수요가 높은 미백 및 충치 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고급 케이스에 치약 미백제 '뷰센28'(34g)과 더블와이드 칫솔 1개를 담았으며 '뷰센 C 충치케어 치약'(40g)을 특별 증정한다. 뷰센은 "일상은 물론 여행이나 출장 중에도 간편하게 구강 건강과 미백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했다.

특히 '뷰센28'은 뷰센 브랜드 내 누적 판매 1위 제품으로, 지난 6일 방영된 KBS Joy '리뷰IT 일본 스페셜편'에서 그룹 세이마이네임의 멤버 히토미의 추천 아이템으로 소개돼 더 주목받고 있다. 일본 소비자들 사이에선 한국 여행 시 반드시 구매해야 할 제품으로 알려져 있고 현지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으며 'K-덴탈케어'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일반 치약처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전문 치과 미백제와 동일한 성분인 과산화수소 2.8%를 함유해 우수한 효과를 보인다는 점이 인기 요인이다.

함께 구성된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은 치아 사이즈에 맞춘 6열 와이드헤드로 넓은 접촉면을 지녀 한 번에 쉽고 빠르게 양치할 수 있다. '뷰센 C'는 충치예방 효과가 있는 불소를 최대 함량인 1450ppm만큼 함유하고 있어 충치예방과 치아를 튼튼하게 만들어 주는 데 도움을 준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리뉴얼된 올리브영 전용 여행용 키트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구강 관리 니즈를 반영했다"며 "일상은 물론 여행지에서도 프리미엄 덴탈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품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p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