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세라젬 '마스터 V9', 미국 FDA 의료기기 허가 획득
혈액순환 개선·근육통 완화 등 4개 부문 승인
헬스케어 입지 강화,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세라젬의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9'이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총 4가지 적응증에 대한 의료기기 허가를 획득했다. /세라젬
세라젬의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9'이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총 4가지 적응증에 대한 의료기기 허가를 획득했다. /세라젬

[더팩트|우지수 기자] 세라젬은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9'이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총 4가지 적응증에 대한 의료기기 허가를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세라젬에 따르면 이번 '마스터 V9'의 허가로 핵심 기술력과 제품 안전성을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지속적으로 입증받으며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게 됐다.

이번에 승인받은 적응증은 △혈액순환 개선 △근육통 완화 △관절통 완화 △근육 이완 등이다. 세라젬은 1999년 창립 1년 만에 '마스터 V4'의 FDA 승인을 받은 이후, '마스터 V6' '마스터 V7' 등 주력 제품군에 대한 승인을 획득해 왔다.

'마스터 V9'은 세라젬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된 척추 스캔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의 하중, 척추 길이, 굴곡도를 자동 분석한다. 이를 바탕으로 척추 라인에 밀착한 최대 65도의 집중 온열과 입체 회전 방식의 전신 마사지가 적용돼 목부터 골반까지 이어지는 척추 전 구간에 맞춤형 자극과 이완 효과를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FDA 허가는 세라젬의 연구개발 역량과 제품의 안전성이 국제적으로 공인받았다는 데 의의가 크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헬스케어 솔루션을 지속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