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만원 할인·사은품 증정 등 혜택 마련

[더팩트|우지수 기자] KGC인삼공사는 여름철 무더위와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시기에 맞춰 '대한민국이 힘날 때까지, 정관장이 응원합니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전국 750여 개 정관장 가맹점에서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사용 가능 매장은 KGC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달 17일까지 열리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금액대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정관장 직영점과 가맹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만원의 즉시할인이 적용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20만원 이상 2만원 △30만원 이상 3만원 △50만원 이상 5만원 △70만원 이상 7만원이 각각 할인된다.
백화점, 대형마트, 농협 매장에서도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20만원 이상 홍삼캔디수 증정 △30만원 이상 활기력(10병) 증정 △50만원 이상 활기력(10병)과 기다림침향액(2병) 증정 △70만원 이상 황진단(3환)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소비쿠폰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건강관리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건강기능식품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index@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