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황원영 기자] 하나카드는 MG새마을금고와 손잡고 네 번째 PLCC인 'MG+ S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MG+ S 하나카드는 최근 소비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간편결제, 디지털 멤버십,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영역에 혜택을 집중한 상품이다.
간편결제 영역인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SSG페이, 11페이, 스마일페이 등에서 이용 시 이용금액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디지털 멤버십 영역인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쿠팡 와우멤버십, 컬리멤버스에서 이용 시 50% 할인이 가능하며 OTT 영역인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티빙, 웨이브 등에서 정기 결제 서비스 이용 시에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최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통합 할인 한도는 지난달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지난달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인 경우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고 6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은 월 최대 3만원, 100만원 이상 시에는 월 최대 6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할인받은 결제 건도 이용 실적에 포함되어 실적 충족 부담을 낮췄다.
MG+ S 하나카드는 전국 MG새마을금고 영업점을 통해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국내외겸용(Mastercard) 모두 1만7000원으로 동일하다.
MG+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10월까지 MG+ 신용카드를 최초로 발급받은 MG새마을금고 출자회원이 마케팅 동의와 함께 발급월 익월 말까지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연회비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7월 한 달간 MG+ 신용카드 누적 결제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MG+ S 하나카드는 디지털환경에 익숙한 손님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실질적인 체감 혜택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카드"라며 "다양한 영역에서 쉽고 간편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일상 생활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