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W컨셉, 뷰티기기 매출 급증…전년比 80% 증가
오는 20일까지 '어워즈 기획세트' 진행
2030 뷰티 고관여 고객층에서 열풍 불어


W컨셉이 뷰티 기기 매출이 급증했다고 밝혔다. /W컨셉
W컨셉이 뷰티 기기 매출이 급증했다고 밝혔다. /W컨셉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은 홈뷰티 트렌드 확산에 뷰티 기기 매출이 급증했다고 15일 밝혔다.

W컨셉이 올해 상반기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뷰티 디바이스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80% 증가했다. 관련 검색량도 10배로 늘었다.

세부적으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피부 관리 기기 (페이셜 디바이스)'와 헤어 스타일링, 두피∙탈모 등을 관리하는 '헤어 관리 기기 (헤어 디바이스)' 매출이 각각 70%, 120% 증가했다.

인기 브랜드는 △프라엘 △듀얼소닉 △쿼드쎄라 △셀올로지 등으로 주로 피부 탄력과 보습, 모공 개선, 클렌징 등에 초점을 맞춘 뷰티 기기가 선호가 높았다.

뷰티 디바이스 구매 열풍은 20~30대 뷰티 고관여 고객층에서 두드러졌다. 같은 기간 동안 20대와 30대의 뷰티 디바이스 매출은 각각 55%, 75% 증가했다. 특히 피부 관리 기기의 경우 1인당 구매 금액이 전년보다 10% 상승해 객단가가 21만원선으로 높아졌다.

W컨셉은 뷰티 디바이스 인기에 힘입어 오는 20일까지 뷰티페스타 전용 '어워즈 기획세트'를 특가에 선보인다. LG 프라엘 멀티코어, 듀얼소닉 집중초음파 이펙트 뷰티디바이스, 쿼드쎄라 물광 패키지 등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W컨셉 관계자는 "국내 브랜드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지속적인 연구·개발(R&D)로 뷰티 기기 수요가 지속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더블유컨셉도 홈뷰티 트렌드에 힘입어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ultur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