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코웨이, 국가고객만족도 3관왕…정수기·헬스케어·렌탈서비스 1위
3개 부문서 최고 점수 획득…혁신 기술력·서비스 품질 입증

서장원 코웨이 대표이사(가운데), 이용준 코웨이 고객품질본부장(왼쪽에서 첫 번째) 등 코웨이 관계자들이 지난 9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25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시상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코웨이
서장원 코웨이 대표이사(가운데), 이용준 코웨이 고객품질본부장(왼쪽에서 첫 번째) 등 코웨이 관계자들이 지난 9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25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시상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코웨이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정수기, 헬스케어 안마가전, 렌탈케어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을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NCSI 조사는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서비스에 대해 고객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로 실제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들이 직접 만족도를 평가한다. 제품·서비스에 대한 기대 수준, 품질, 브랜드 가치 등을 측정해 부문별 1위를 발표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헬스케어 안마가전, 렌탈케어서비스 부문에서 각각 가장 높은 고객만족도 점수를 획득했다.

정수기 부문에서는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를 비롯한 제품들이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헬스케어 안마가전 부문에서는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 제품군이 높은 안마 효과와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렌탈케어서비스 부문에서는 차별화된 위생 관리 및 고객 편의 서비스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코웨이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는 모든 순간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웨이와 함께 건강하고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품질·서비스 혁신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ock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