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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티톤브로스', 스트라이더 컬렉션 판매 호조…트레일러닝 시장 공략
활동성과 휴대성, 기술력 모두 갖춰
땀 배출력과 착용 쾌적성 뛰어나


티톤브로스가 '2025 스트라이더(Strider) 컬렉션'이 판매 호조를 기록 중이라고 밝혔다. /LF
티톤브로스가 '2025 스트라이더(Strider) 컬렉션'이 판매 호조를 기록 중이라고 밝혔다. /LF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는 지난 5월 말 새롭게 출시한 트레일러닝 퍼포먼스 라인업 '2025 스트라이더(Strider) 컬렉션'이 첫 달부터 기대 이상의 판매 호조를 기록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스트라이더 컬렉션은 트레일러닝 시장 공략을 위한 티톤브로스의 첫 시도로 론칭 첫 달임에도 6월 누적 기준 브랜드 전체 매출의 약 30%가 해당 컬렉션에서 발생했다. 이는 신규 컬렉션 론칭 첫 달 기준으로 이례적인 수치이며 기존 하이킹 제품군 대비 평균 판매 속도 역시 2배 이상 빠르다.

2025 트레일러닝 '스트라이더(Strider) 컬렉션'은 활동성과 휴대성, 기술력을 모두 갖춘 트레일러닝 퍼포먼스 웨어로 실제 러닝 필드를 고려해 설계된 △트레일에어 후디 △트레일에어 크루 반팔티 △트레일에어 논슬리브 △트레일에어 쇼츠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명 'Strider'는 '경쾌하게 앞으로 나아가다'를 뜻하는 단어로 트레일러닝의 경쾌함과 민첩함을 반영함과 동시에 티톤브로스가 지향하는 개척 정신과 도전적 브랜드 이미지를 담아냈다.

전 제품에는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적용해 땀 배출력과 착용 쾌적성이 뛰어나며 '패커블(Packable)' 기능을 통해 휴대성까지 강화했다. 여기에 감도 높은 컬러로 디자인 완성도를 더했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남녀 '트레일에어 크루 반팔티'로 전체 컬렉션의 56% 판매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LF는 이번 트레일러닝 컬렉션 론칭을 기점으로 러닝 전문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최근 진행한 트레일러닝 대회 후원을 비롯해 큐레이션 편집숍과 패션 온라인 채널 확대 등을 통한 고객 접점 늘리기도 계획 중이다.

티톤브로스 관계자는 "이번 스트라이더 컬렉션은 제품 출시 그 자체를 넘어 브랜드의 외연 확장을 위한 전략적 전환점"이라며 "앞으로도 트레일러닝 중심의 기술력 기반 제품군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통해 퍼포먼스웨어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culture@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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