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이벤트도 진행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5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제조 음료 구매 시 e-프리퀀시 스티커를 더블로 적립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기간 중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등록된 계정으로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스티커를 음료 1잔당 2장씩 적립할 수 있다. 미션 음료 구매 시 미션 e-스티커가, 일반 음료 구매 시 일반e-스티커가 구매 잔 수에 따라 두 배로 적립된다.
미션 음료는 여름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3종과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가 해당된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는 2013년부터 진행 중인 고객 사은 이벤트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여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증정품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해당 기간 동안 별 3개 추가 적립 이벤트,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해 더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배달비 무료 혜택은 회원 등급과 관계없이 스타벅스 회원 전용 배달 앱 서비스인 딜리버스로 주문 시 누구나 적용 가능하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에 보내주신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3일간 서프라이즈&딜라이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스타벅스에서 바쁜 일상 속 편안한 휴식과 함께 여름의 에너지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