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이중삼 기자] 에어프레미아는 군 장병과 가족을 위한 항공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호놀룰루, LA, 뉴욕, 샌프란시스코, 방콕, 나리타, 다낭, 홍콩 등 8개 전 노선에서 최대 13%의 항공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
대상은 현역 군인·전역 후 6개월 이내의 예비역이며, 직업군인(사관생도·후보생 포함), 군무원, 국방부 소속 공무원은 그 배우자와 직계 존속·비속까지 확대 적용된다.
에어프레미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코드 'YPMILPP'를 입력하면 노선별로 항공 운임의 10~13%가 자동 적용된다.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신분 확인 절차가 필요하다. 출발일 기준 1주일 전까지 항공권을 발권할 경우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의 채팅 상담 기능을 통해 신분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확인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출발 1주일 이내에 항공권을 발권하는 경우에는 출발 당일 공항 수속 카운터에서 신분서류를 제시하면 현장에서 확인 후 탑승권이 발급된다.
증빙 서류로는 밀리패스 앱, 국군복지포털 내 국방가족 모바일증명 앱, 전역증 또는 휴가증, 국방부 장관 직인이 포함된 공무원증 중 하나다. 가족이 동반 탑승하는 경우 가족관계증명서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과 가족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할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편안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AP홀딩스(타이어뱅크그룹)는 에어프레미아 지분 70%를 확보하며, 최대주주로 올라섰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