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LG생활건강이 운영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덥고 습한 여름을 앞두고 강력한 커버 지속력을 선사하는 쿠션과 '썸머 핑크' 색상의 블러셔를 신규로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VDL은 여름에도 무너지지 않고 메이크업 효과가 지속되는 '커버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을 선보인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무덥고 습한 환경에서도 피부온도가 5.5℃ 떨어지고 얼룩이나 끼임 없이 48시간 지속되는 메이크업 효과를 확인했다. 부드럽게 펴 바를 수 있는 오일 제형에 고농도로 압축한 파우더가 특징으로 적은 터치만으로도 잡티, 모공 등을 가릴 수 있다.
여기에 보습 성분인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천연 보습인자 아미노산 17종, 스쿠알렌 등으로 구성된 포뮬러가 속건조로 인한 화장 들뜸을 방지해 자연스럽고 보송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4가지 호수로 올리브영에서 브러쉬가 포함된 런칭 기획세트로 첫 선을 보인다.
'치크 스테인 블러셔'는 여름을 맞아 청량한 핑크 계열의 색상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딸기우유가 연상되는 플러팅 핑크 △뽀얀 라일락 톤의 칠린 라일락 △자유로운 매력을 더해주는 보헤미안 핑크 △코랄 핑크의 정석 잇츠 구아바 △트렌디한 감성의 하이퍼 핑크 등으로 특화했다.
VDL은 청량한 여름 메이크업을 위한 쿠션과 블러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의 전국 1000여개 매장에서 진행되는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신제품 런칭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또 한강에서는 수상 대중교통 수단인 '한강버스'의 외부 랩핑 및 선착장 광고를 진행한다. VDL은 소비자들이 직접 촬영한 한강버스 광고 사진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앞두고 무너지지 않는 청량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는 신제품과 시원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신제품과 마케팅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