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SK매직은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뉴슬림 플러스 정수기(모델명 WPU-TDC104·114·10R)'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뉴슬림 플러스 정수기'는 정수된 다량의 물을 저수조에 저장해 공급하는 탱크형 제품이다. 출수 용량을 강화해 물 사용량이 많은 카페나 음식점 등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가 용이한 형태다. 공간 효율성이 높은 이 제품은 콤팩트형, 스탠드형 2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고객의 사용 환경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제품 크기는 작지만, 최대 취수 용량은 4.65L로 넉넉한 물 공급이 가능하다. 냉·온·정수의 온도를 선택할 수 있고,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온도의 물을 사용할 수 있다.
위생성과 안정성도 갖췄다. 스테인리스 탱크를 적용해 오염, 부식, 세균 등에 강하고,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언제나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정수 시스템은 총 3개 필터로 구성된 5단계 필터링 구조다.
SK매직은 4개월 주기로 진행되는 전문가 케어 프로그램인 '안심OK서비스'를 통해 필터 교체와 저수조 살균 케어, 출수 코크 클리닝, 팬 필터 클리닝 등 정기적인 위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rocky@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