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 폴딩 체어 등 10종으로 구성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와 손잡고 2025 여름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여름 e-프리퀀시는 오는 22일부터 7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스타벅스와 라코스테의 협업 시너지를 효과적으로 드러낼 수 있도록 두 브랜드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색상을 활용했고 라코스테의 프렌치 테니스 헤리티지를 담은 테라코타 컬러를 포인트 삼아 5월의 롤랑가로스 테니스 코트를 떠올리게 했다.
증정품은 △와이드 폴딩 체어(그린, 아이보리)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그린, 아이보리) △멀티플백(그린, 아이보리) △트렌타월(그린,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테라코타) 등 스타벅스와 라코스테의 그린 에너지를 담아 두 브랜드의 상징성을 강조한 실용적인 10종으로 구성됐다.
와이드 폴딩 체어는 안정감 있게 앉을 수 있는 넉넉한 너비에 손쉽게 접고 펼칠 수 있어 피크닉, 캠핑 등 야외활동에 이용하기 편리하다. 멀티플백은 넓은 바닥면과 사이드 포켓을 갖췄으며 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제작돼 데일리, 여행, 운동, 피크닉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원자재부터 상품이 되기까지 안전한 공정을 거쳐 제작됨을 인증 받아 신뢰할 수 있는 '오코텍스(OEKO-TEX)' 인증 라인에서 제작된 트렌타월은 레이온과 면 혼방의 부드러운 촉감으로 총 길이 180㎝에 달하며 비치타월, 요가타월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상품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한 뒤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이라면 이벤트 기간 중 일자별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다. 미션 음료는 여름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3종과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이번 증정품은 스타벅스 고객들이 바쁜 일상에서 쉽고 편안하게 휴식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며 "스타벅스와 라코스테 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마련된 증정품들로 여름의 그린 에너지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