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신세계백화점, 육아 인플루언서 마켓 연다…기요니·송사월 등 총출동
육아맘 인플루언서가 큐레이션한 리빙, 육아 인기템 선보여
오픈 첫날 인플루언서 현장 방문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육아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인플루언서 마켓'을 연다.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육아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인플루언서 마켓'을 연다. /신세계백화점

[더팩트 | 문은혜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육아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인플루언서 마켓'을 연다고 8일 밝혔다.

신세계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총 50만명 이상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인기 육아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은 참여형 편집 마켓을 처음으로 기획했다. 고객은 인플루언서와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며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강남점 10층 신본관 브릿지 공간에서 열리는 이번 마켓은 리빙·육아·패션 등 일상과 밀접한 카테고리 중심으로 꾸려졌다. 특히 SNS 채널에서 높은 신뢰도를 쌓아온 육아맘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홍보·판매해,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9일 오픈 당일에는 육아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기요니', '다미댁'과 인스타그램에서 육아 요리로 사랑받고 있는 인플루언서 '하얀쿡' 등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매장을 방문하고 고객들과 직접 소통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번 인플루언서 마켓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 소비 트렌드를 오프라인 경험으로 확장하는 동시에, 백화점 고객과의 새로운 접점을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

이은영 신세계백화점 라이프스타일 담당은 "온라인에서 입증된 상품과 콘텐츠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SNS)와 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무는 차별화된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mooneh@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