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문은혜 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5월 29일까지 'LTM ART FESTA(롯데타운 명동 아트 페스타)'를 열어 복합 문화공간으로의 롯데타운 명동의 헤리티지를 재조명하고 롯데타운에 대한 브랜딩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롯데백화점은 2030 고객들에게 명동 상권의 매력을 알리고 더 많은 MZ고객들이 'LTM ART FESTA'를 즐길 수 있도록 행사 시작 전 MZ세대들의 수요 소비 거점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LTM Pop-up'은 오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MM성수'에서 진행된다.
사전 행사인 'LTM Pop-up'은 MZ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체험을 극대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팝업 동선을 따라 재미있고 몰입할 수 있는 총 7개의 미션 섹션을 운영,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롯데타운 명동을 알아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 롯데백화점 앱 설치 및 로그인, LBTI 테스트, 해시태그 SNS 인증샷 업로드, DIY 프로그램 등 필수 미션과 선택 미션 중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과 함께 '브롤가'가 직접 참여하는 아티스트 라이브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 신청자를 대상으로 인스탁스 사진 촬영 후 아티스트가 사진에 즉석 드로잉을 해주는 이벤트로 특별한 경험과 스토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MZ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장혜빈 롯데백화점 시그니처이벤트팀장은 "지난해 명동 페스티벌에 이어 올해는 명동을 아트로 물들이는 롯데타운 명동 아트 페스타를 기획했다"며 "쇼핑과 문화의 중심지로서 오랜 헤리티지를 가지고 있는 명동 도심에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접목시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롯데타운 명동의 위상을 더욱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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