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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헤지스, 생성형 AI 활용 콘텐츠 확대…브랜드 정체성 전달
25SS 'FAIRY LAND' 컬렉션 소개 영상 제작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에 AI 기술을 접목할 예정


헤지스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 '헤지스닷컴'에 생성형 인공지능을 활용한 콘텐츠를 확대한다. /LF
헤지스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 '헤지스닷컴'에 생성형 인공지능을 활용한 콘텐츠를 확대한다. /LF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LF가 운영하는 헤지스(HAZZYS)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헤지스닷컴'에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브랜드 콘텐츠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올해 첫 번째로 공개된 AI 기반의 브랜드 콘텐츠는 25SS 'FAIRY LAND' 컬렉션을 소개하는 시즌 테마 영상이다. 이 영상은 셰익스피어의 대표 희극 '한여름 밤의 꿈'에서 영감을 받아 신비롭고 로맨틱한 스토리를 한 편의 영화처럼 담았다.

AI 기술을 활용해 제작된 이번 영상은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두 남녀 주인공이 시즌 테마 컬렉션 아이템을 착용하며 등장한다. 영상 내 특정 장면에서 주인공이 착용한 제품을 페이지 하단에서 장면의 무드와 함께 상세히 설명해 제품에 대한 생동감 있는 정보를 전달한다.

헤지스닷컴은 이번 시즌 테마 영상을 시작으로 향후 화보 컷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에 AI 기술을 접목시켜 보다 브랜드를 더욱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헤지스닷컴 관계자는 "AI 기술을 활용한 패션 콘텐츠는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될 것"이라며 "디지털 트렌드에 맞춰 점차 더 혁신적인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며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헤지스의 새로운 시도가 패션과 테크놀로지의 경계를 허물며 브랜드 경험을 한층 확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culture@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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