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고려아연, 산불 피해 지원에 성금 5억원 기부…물품·간식도 전달
"산불 피해자들의 빠른 일상 회복 기원"

고려아연이 최근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최윤범 회장과 임직원 일동 명의로 성금 5억원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고려아연
고려아연이 최근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최윤범 회장과 임직원 일동 명의로 성금 5억원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고려아연

[더팩트ㅣ허주열 기자] 고려아연이 최근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최윤범 회장과 임직원 일동 명의로 성금 5억원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고려아연은 예상치 못한 산불 피해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지역 주민들이 조속히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도록 산불 진화와 피해 복구, 이재민 지원 등을 위해 기부금 5억원의 성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성금은 경북과 울산 등 주요 산불 피해지역의 피해 복구 활동과 이재민 구호, 생필품·주거지원 등 긴급 생활 안정 지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성금과 별도로 고려아연은 화재진화 현장 및 재난현장 자원봉사센터에 필요한 물품 및 간식도 전달했다.

고려아연 관계자는 "사상 최악의 산불 발생으로 인한 사상자와 그 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 또 갑작스러운 대형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 여러분께도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산불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이 희망을 잃지 않고 빠르게 일상을 회복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sense8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