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알리익스프레스 "패션 카테고리 셀러·매출 동반 증가"
지난 2월 패션 카테고리 매출 전년비 38배 늘어
같은 기간 셀러 입점 수 180% 증가


지난 2월 기준 알리익스프레스 케이베뉴 내 패션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약 38배 급증했다. /알리익스프레스
지난 2월 기준 알리익스프레스 케이베뉴 내 패션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약 38배 급증했다. /알리익스프레스

[더팩트 | 문은혜 기자]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패션 카테고리 매출이 약 38배 급증했다고 24일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 케이베뉴(K-Venue)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2월 기준 패션 카테고리의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약 38배 증가했다. 같은 기간 개인사업자 셀러 입점 수도 전월 대비 180% 늘어났다.

현재 케이베뉴에는 여성 및 남성의류 쇼핑몰 및 디자이너 브랜드 등 국내 400여개의 패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베이직한 상품부터 개성 있는 디자이너 제작 상품까지 25~45세 고객층을 겨냥한 상품들이 매일 새롭게 소개되고 있다.

특히 국내 파트너들과 상생하기 위해 지난 2월 1일부터 국내 법인 및 개인사업자의 신규 입점 시 입점일 기준 90일, 약 3개월 동안 수수료 0% 정책을 지원해 셀러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돕고 있다. 또한 연간 판매액(GMV)이 5억원 이하인 셀러를 대상으로 1년 동안 50%의 수수료를 환급하는 파격적인 수수료 감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입점 셀러들이 글로벌 시장으로도 판로를 넓히고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과 환경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mooneh@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트럼프발 관세·방위비까지…차기 대통령, 시작부터 '난제' 예고
· 오픈프라이머리 무산 위기…혁신당, 독자 노선으로 선회?
· 13일 대선 출사표 던지는 오세훈…출마선언 장소 저울질
· [오늘의 날씨] 비 그치고 차차 맑음…낮 최고 23도 '포근'
· '5조 대어 맡았다' 미래에셋증권, 1분기 IPO 주관 '1위' KB증권 제칠까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