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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 '윌 작약', 출시 열흘만에 판매량 100만개 돌파
지난 3일 출시한 이중제형 제품
식약처 인정 위 건강 원료 함유


hy가 지난 3일 출시한 이중제형 제품 '윌 작약'이 열흘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hy
hy가 지난 3일 출시한 이중제형 제품 '윌 작약'이 열흘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hy

[더팩트|우지수 기자] hy는 '윌 작약'이 출시 열흘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 윌 작약은 hy가 지난 3일 선보인 이중제형 제품이다. 정제와 액상에 각기 다른 개별인정형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뚜껑에 담긴 정제는 '작약추출물등복합물'로 작약 뿌리와 구아선복화 꽃 추출물을 섞어 만들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위 건강 원료로 위 점막을 보호하고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hy 측 설명이다.

액상은 장과 위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도록 복합 기능성으로 설계했다. 김치에서 분리한 특허 유산균 'HP7'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자체 개발 천연물 소재 '꾸지뽕잎추출물'도 함유해 1일 섭취 권장량으로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김일곤 hy 마케팅부문장은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한 혁신을 지속하며 건강 음료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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