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삼성화재, 저연령 고객 보장 확대·보험료 할인 혜택 강화
건강보험 신상품 '마이스타 0515' 출시…기존 '마이슈퍼스타' 개선
고객 건강에 따라 보험료 할인…중대질병시 넓은 보장 제공


삼성화재가 저연령 고객들에 대한 건강보험 보장 강화와 보험료 인하 등을 제공한다. /삼성화재
삼성화재가 저연령 고객들에 대한 건강보험 보장 강화와 보험료 인하 등을 제공한다. /삼성화재

[더팩트 | 김태환 기자] 삼성화재는 15세 이하 저연령 고객들을 위해 건강보험 신상품 '마이스타 0515' 출시와 기존 상품 '마이슈퍼스타'를 개정했다고 10일 밝혔다.

건강보험 '마이스타 0515'는 5세부터 15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기간은 90세 또는 100세 만기형 중 선택할 수 있다. 중대질병 진단과 치료, 상해·질병 간병인 입원일당 등 주요 보장은 물론 독감 입원일당 등 자녀 고객에게 필요한 보장도 가입할 수 있다.

이번 신상품은 고객의 건강에 따라 합리적인 보험료를 적용 받는다. 6년 이상 입원·수술이 없는 경우 일반적인 가입자에 비해 보험료가 할인되며, 10년까지 보험료 할인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보험 가입 이후에도 계약전환 조건 충족시 무사고 기간에 따라 더 낮은 보험료로 전환이 가능하다.

태아부터 15세까지 가입가능한 자녀보험 '마이슈퍼스타' 상품도 개정했다. 이번 개정을 통해 △암·뇌·심 특정 치료비 △종합병원 및 상급종합병원 2~3인실 입원일당 등 고객 수요가 높은 보장을 추가하해 중대질병 발생 시 보다 넓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저연령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보험료로 폭넓은 보장을 제공하고, 자녀보험 상품 라인업을 다양화해 부모의 니즈 및 자녀 건강 상태에 따라 필요한 보장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imthi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트럼프발 관세·방위비까지…차기 대통령, 시작부터 '난제' 예고
· 오픈프라이머리 무산 위기…혁신당, 독자 노선으로 선회?
· 13일 대선 출사표 던지는 오세훈…출마선언 장소 저울질
· [오늘의 날씨] 비 그치고 차차 맑음…낮 최고 23도 '포근'
· '5조 대어 맡았다' 미래에셋증권, 1분기 IPO 주관 '1위' KB증권 제칠까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