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황원영 기자] 신한은행이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새로운 브랜드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앞서 신한은행은 지난달 31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실루엣과 함께 '새로운 광고모델을 소개합니다'라는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이 공개되자 마자 바로 '차은우'라는 댓글이 이어지며 1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5만회, 인스타그램 좋아요 1만8000회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신한은행은 차은우와 함께 성장과 혁신의 긍정 에너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먼저 신한은행은 오는 11일 'SOL모임통장 서비스' 출시에 맞춰 차은우의 트렌디한 매력을 담은 영상광고를 공개한다.
차은우는 해당 영상광고를 통해 '잘 모이기 위해 잘생긴 모임통장' 콘셉트에 맞춰 가족·댕집사·테니스·와인모임에 참여하는 다채로운 캐릭터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영상광고를 시작으로 차은우와 함께 고객관점에서 금융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알리며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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