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에어부산, 정병섭 신임 대표 취임…"품격 갖춘 항공사로"
33년 경력 항공 전문가…지역 항공 경쟁력 강화 기대

에어부산은 16일 항공업계에서 33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온 정병섭 신임 대표가 공식 취임했다고 밝혔다. /에어부산
에어부산은 16일 항공업계에서 33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온 정병섭 신임 대표가 공식 취임했다고 밝혔다. /에어부산

[더팩트ㅣ황지향 기자] 에어부산은 16일 정병섭 신임 대표가 공식 취임했다고 밝혔다.

정 신임 대표이사는 고려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1991년 대한항공에 입사해 여객노선영업부, 워싱턴·미동부지점장, 스케줄운영부 담당을 거쳐 지난해 여객영업부를 총괄하며 33년간 항공업계에서 경력을 쌓아온 전문가다.

정 신임 대표이사는 "에어부산이 철저한 안전을 기반으로 고객의 신뢰와 서비스의 품격을 갖춘 항공사로 새로운 도약을 이뤄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어부산은 "경험과 전문성을 두루 갖춘 정 신임 대표의 취임으로 경쟁력 제고와 부산·울산·경남 지역 주민들의 항공 이용 편의를 증진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에어부산은 이날 주요 경영진도 새롭게 선임했다. 영업본부장으로 송명익 전 대한항공 기업결합 TF 총괄팀장을, 경영지원 부문 총괄 겸 경영본부장으로 임수성 전 아시아나항공 전략기획본부장을 각각 선임했다.

hyang@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