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하나투어, 베트남서 '골프챌린지 투어'…"분기별 대회 개최"
선착순 80명 모집

하나투어가 오는 3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2025년 첫 글로벌 골프챌린지를 진행한다.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오는 3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2025년 첫 글로벌 골프챌린지를 진행한다. /하나투어

[더팩트 | 김해인 기자] 하나투어는 오는 3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2025년 첫 글로벌 골프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는 지난 2009년부터 시작됐으며 올해는 분기마다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전 세계 유명 골프장을 엄선해 대회를 진행하고 골프와 관광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호치민에서 열리는 글로벌 골프챌린지는 오는 3월 12일 출발하는 3박 5일 일정이다. 같은달 14일 호짬 더 블러프 CC에서 본선 대회가 열린다. 대회 전날과 다음날 진행하는 연습 및 친선 라운드와 대회 당일 본선 라운드까지 총 3번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골프챌린지는 만 18세 이상의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경기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80명(인천 출발 60명, 부산 출발 20명)을 모집 중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인기 휴양지이자 골프 여행 목적지로 사랑받는 호치민에서 관광과 동시에 명문 골프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올해 베트남, 중국, 태국 등 각 지역에서 골프챌린지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며, 수준 높은 골프 대회 운영을 통해 골프 여행의 강자로 우뚝 설 것"이라고 말했다.

h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법원, 윤석열 구속기간 연장 불허…윤 측 "올바른 결정" 환영(종합)
· 경찰, '尹 체포 방해' 김성훈·이광우 구속영장
· 명절 때마다 글로벌 현장 챙긴 이재용 삼성 회장, 올 설에는?
· 복수는 복수를 낳는다…'서부지법 폭동' 신상공개에 사적제재 논란
· [오늘의 날씨] 설 연휴 첫날 대체로 맑음…강원은 '눈 또는 비'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