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NS홈쇼핑, 설 앞두고 협력사 대금 170억원 조기 지급
기존보다 7일 앞당겨 지급
자금난 해소와 안정적 운영 지원


NS홈쇼핑이 설 명절을 맞아 중소 협력사를 대상으로 약 170억원 규모의 판매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NS홈쇼핑
NS홈쇼핑이 설 명절을 맞아 중소 협력사를 대상으로 약 170억원 규모의 판매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NS홈쇼핑

[더팩트 | 문은혜 기자] NS홈쇼핑은 설 명절을 맞아 중소 협력사를 대상으로 약 170억원 규모의 판매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조기 지급은 이달 11일부터 20일까지의 판매분을 대상으로 하며 기존 정상 지급 예정일인 1월 31일보다 7일 앞당긴 1월 24일에 진행된다. 1150여 개 중소 협력사가 이번 조기 지급의 혜택을 받을 예정이다.

NS홈쇼핑은 매년 설과 추석을 앞두고 판매대금을 조기 지급해 왔다. 이는 명절을 앞두고 환율과 임금, 원부자재 대금 등으로 자금 부담이 커지는 중소 협력사의 안정적인 운영을 돕기 위한 조치다.

이와 같은 정책을 통해 협력사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 협력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박성민 NS홈쇼핑 경영지원본부 이사는 "기업의 자금 수요가 집중되는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의 신뢰 강화와 동반 성장의 기반을 다지기 위해 대금 조기 지급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중소 협력사의 실질적인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며 안정적인 경영과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상생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ooneh@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검찰, 윤석열 이르면 오늘 기소…재판 시계 빨라진다
· [비즈토크<하>] 고려아연 최윤범, 경영권 분쟁 승리…'위법 주총' 논란 불씨 여전
· 움직임 빨라지는 비명계…'李 정체' 맞물려 연대 조짐?
· [외교비사㉕] 소련 선박, 폭풍우에 조난…울릉도 인근서 SOS
· [아하!] 술, 어디까지 알고 있니? (영상)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