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코웨이, 16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지위 '굳건'

  • 경제 | 2024-12-11 10:57

브랜드스탁 BSTI 점수 총 856.7점 획득, 종합 35위

얼음정수기 브랜드 아이콘과 힐링 케어 브랜드 비렉스 등을 운영하는 코웨이가 16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코웨이
얼음정수기 브랜드 아이콘과 힐링 케어 브랜드 비렉스 등을 운영하는 코웨이가 16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코웨이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6년 연속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56.7점(1000점 만점)을 얻어 지난해보다 한 계단 상승한 35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코웨이는 지난 2009년 이래 16년 연속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의 지위를 굳건히 하고 있다.

코웨이는 혁신 기술과 디자인을 갖춘 '아이콘 시리즈', 슬립 및 힐링 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등을 앞세워 환경가전 분야에서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더불어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서 기업 브랜드 가치를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jangb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