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9년 이후 8회 연속 CCM 인증 획득
9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수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NS홈쇼핑
[더팩트|우지수 기자] NS홈쇼핑은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대상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CCM 인증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 개선 상황에 대해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이번 관련 시상식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렸다.
NS홈쇼핑은 지난 2009년 첫 CCM 인증 이후 작년까지 8회 연속 CCM 인증을 받았고 지난 2022년에는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올해 CCM 활동에 대한 진정성 있는 성과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NS홈쇼핑은 '디지털컨택센터 선진화 시스템' 구축으로 고객 응대 만족도를 높였다. 고객이 모든 주문채널에서 주문, 취소, 교환, 반품, 변경 등을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개선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모든 임직원들이 함께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신뢰로 이어지는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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