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호텔신라, 서울디자인재단과 지역 관광 활성화 나선다

  • 경제 | 2024-12-10 08:42

DDP 겨울 축제 마케팅, 연계 숙박 패키지 등 기획

지난 9일 서울 중구 DDP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이정호 호텔신라 부사장(오른쪽)과 차강희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하고 있다. / 호텔신라
지난 9일 서울 중구 DDP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이정호 호텔신라 부사장(오른쪽)과 차강희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하고 있다. / 호텔신라

[더팩트|우지수 기자] 호텔신라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를 운영하는 서울디자인재단과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구 지역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호텔신라는 지난 9일 서울 중구 DDP에서 차강희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와 이정호 호텔신라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디자인재단과 호텔신라의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DDP 사계절 축제 활성화, 중구 지역 발전을 위한 공동 관광 프로그램 개발, 공동 마케팅 등에 대해 협력한다.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DDP 겨울 축제를 시작으로 DDP가 계절마다 다양한 테마로 진행하는 사계절 축제를 지역 축제로 발전시키기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신라면세점은 올해 DDP 겨울 축제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인증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과 함께 포토존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과 신라스테이(서울 지역)에서 DDP 전시와 연계한 패키지를 기획하는 등 국내외 관광객을 위한 프로그램 및 콘텐츠를 공동 개발한다.

이정호 호텔신라 호텔·레저부문장 부사장은 "서울디자인재단(DDP)과 마케팅 협력을 통해 중구가 관광 명소로 활성화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