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하나투어,  '요한 슈트라우스 탄생 200주년' 비엔나 음악여행 출시

  • 경제 | 2024-12-04 10:16

탄생 200주년 기념 다양한 행사 개최

하나투어가 요한 슈트라우스의 탄생 200주념을 기념해 그의 발자취를 만날 수 있는 비엔나 음악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요한 슈트라우스의 탄생 200주념을 기념해 그의 발자취를 만날 수 있는 비엔나 음악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하나투어

[더팩트 | 김해인 기자] 하나투어는 요한 슈트라우스의 발자취를 만날 수 있는 비엔나 음악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내년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는 '왈츠의 거장' 요한 슈트라우스의 탄생 20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도시 전체가 슈트라우스의 영광을 재현하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하나투어의 '오스트리아 비엔나 일주 7일 #요한 슈트라우스' 상품은 음악의 본고장인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역사·문화·예술을 깊이 보는 여행이다. 하우스 오브 슈트라우스에서 요한 슈트라우스의 음악 세계를 온전히 감상하고, 최근 오픈한 요한 슈트라우스 박물관 'New Dimensions'에서는 몰입형 시청각을 통해 그의 삶과 작품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예술·문화 테마 여행인 만큼 무지크페라인과 쇤브룬 궁전 콘서트 공연도 2회 관람한다. 레오폴트 미술관에서 클림트와 에곤 실레의 작품을 만나보며 예술 여행을 즐기고, 각 지역마다 자유시간을 이용해 오스트리아의 매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

대한항공 직항편과 5성급 시내 호텔 2박 숙박으로 보다 편하게 여행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최대 6명의 소규모 여행으로 진행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요한 슈트라우스 탄생 200주년을 기념해 비엔나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즐겨볼 수 있는 여행"이라며 "쉽게 경험할 수 있는 여행이 아닌 만큼 음악에 조예가 깊은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h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