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SPC그룹, 겨울 맞이 '임직원 헌혈 송년회' 개최

  • 경제 | 2024-11-29 10:03

14년째 연말 행사로 운영, 총 1400명 임직원 참여

지난 28일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SPC1945에서 열린 '임직원 헌혈 송년회'에서 SPC 임직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SPC그룹
지난 28일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SPC1945에서 열린 '임직원 헌혈 송년회'에서 SPC 임직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SPC그룹

[더팩트|우지수 기자] SPC그룹이 대한적십자사 남부혈액원과 함께 '임직원 헌혈 송년회'를 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임직원 헌혈 송년회는 지난 2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SPC1945에서 열렸다. SPC그룹은 지난 2011년부터 14년째 연말 행사로 헌혈 송년회를 기획하고 있다. 현재까지 약 1400여 명의 임직원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SPC그룹은 백혈병 어린이 지원에 쓰이는 '헌혈증 모금 캠페인'도 펼치고 있다. 현재까지 약 4000여 장의 헌혈증을 백혈병어린이재단, 연세암병원,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등 6개 단체에 기부했다.

헌혈 송년회에 참여한 한 직원은 "동절기에는 혈액 수급에 어려움이 있다고 알고 있다. 회사에서 진행하는 정기적인 헌혈 행사로 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헌혈 송년회는 임직원들의 높은 참여와 관심으로 오랜 기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활동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