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무신사 스탠다드, 자립준비청년에 방한용품 세트 지원

  • 경제 | 2024-11-14 08:57

총 500명 전달, 겨울 맞춤형 지원 대책 일환

무신사 스탠다드가 자립준비청년들의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방한용품 세트 '힛탠다드 마음 팩'을 전달한다. /무신사
무신사 스탠다드가 자립준비청년들의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방한용품 세트 '힛탠다드 마음 팩'을 전달한다. /무신사

[더팩트|우지수 기자] 무신사 스탠다드는 겨울 홀로서기에 나서는 자립준비청년들을 위해 발열내의와 방한용 아이템을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 자립준비청년을 대상으로 겨울맞이 '힛탠다드 마음 팩'을 기부한다. 지원 대상은 사전에 개인 및 기관 접수를 통해 신청한 만 16세 이상부터 만 25세 이하의 자립준비청년 및 예비자립준비청년 500명이다.

이번 활동은 무신사가 2022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 '너의 꿈을 응원해' 캠페인의 연장선에서 진행되는 겨울 맞춤형 지원 대책의 일환이다. 보육시설과 공동생활가정 등의 보호를 받다가 만 18세 이후 보호가 종료되는 청년들의 자립을 돕기 위한 목적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주거 및 생활비 부담으로 방한의류 및 용품이 필요한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패키지를 지원한다. 올해 겨울에 혹독한 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자립준비청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번 '힛탠다드 마음 팩'은 무신사 스탠다드의 발열내의인 '힛탠다드' 이너웨어 상하의 세트로 구성된다. 또 무신사 스탠다드에서 판매 중인 △머플러 △핑거리스 니트 글러브 △크루 삭스 등 겨울철 추위를 이겨내는 데에 도움이 될 만한 방한 아이템도 포함된다.

무신사 관계자는 "자립준비청년들에게 방한용품을 전달하면서 '언제나 마음 속으로 응원하는 이들이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라며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