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50년 출시, 신규 TV광고 공개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출시 74주년을 기념해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새단장한다. 사진은 리뉴얼 '칠성사이다' 제품 대표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더팩트|우지수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74주년을 맞이하는 '칠성사이다'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칠성사이다는 1950년 7개의 별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지금까지 다양한 패키지 디자인을 거쳤다. 이번 리뉴얼은 24년만에 패키지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 기존 칠성사이다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유 심볼 별을 크게 키워 제품 중앙에 배치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날 TVC광고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모두와 함께 큰 별, 칠성사이다'를 콘셉트로 24년만에 새롭게 선보일 칠성사이다 제품 디자인을 표현했다. 이후 다양한 디지털 광고를 오는 11월 초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1950년 출시한 칠성사이다가 24년만에 디자인 변경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 받는 브랜드로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index@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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