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게임
넷마블, '대한민국 SNS 대상'서 기업 부문 대상
이용자 소통, 숏폼 콘텐츠 강화 인정

넷마블이 '대한민국 SNS 대상 2024'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서울시 구로구 넷마블 사옥 /넷마블
넷마블이 '대한민국 SNS 대상 2024'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서울시 구로구 넷마블 사옥 /넷마블

[더팩트|우지수 기자] 넷마블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주최 '대한민국 SNS 대상 2024'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13회차를 맞는 '대한민국 SNS 대상'은 고객·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을 시상하는 행사다. 평가 기준은 기업이나 공공기관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용 현황이다.

넷마블은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X(트위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숏폼 트렌드에 맞춘 콘텐츠를 지속 강화하며 운영하고 있는 점을 인정 받았다.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넷마블은 소셜 라이브, 숏폼 영상, 오리지널 콘텐츠 등 SNS 채널 정기 운영을 통해 이용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며 "4분기에는 대규모 틱톡 챌린지, 파트너 크리에이터 행사를 통한 인플루언서와의 소통, 지스타 현장 라이브 등 온·오프라인 이용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