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광화문이 4개 객실을 특화 공간으로 바꿨다. /호텔신라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신라스테이가 호텔에서 취미와 휴식을 동시에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을 위해 신라스테이 광화문 4개 객실을 게임과 홈 트레이닝을 즐길 수 있는 특화 공간으로 단장했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은 겜캉스(게임+호캉스)족을 위한 '프라이빗 프로 게임 객실'과 헬캉스(헬스+호캉스)족을 위한 '프라이빗 테크노짐 객실'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며 취미를 즐길 수도, 혼자 객실에서 취미를 즐길 수도 있다.
특화 객실은 고객이 객실에서 취미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최신 장비를 구비한 것이 특징이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10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프로 게임 객실'에는 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고성능 게임용 PC 2대와 게임 몰입도를 높여줄 사운드 바를 설치했다. 프런트 요청 시 플레이스테이션도 대여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11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테크노짐 객실'에는 이탈리아 명품 운동기구 브랜드 테크노짐 바이크, 홈 벤치와 함께 덤벨, 탄성 밴드, 너클 등 운동 소도구가 마련됐다. 바이크에 연결된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연동해 운동 데이터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객실에서 취미생활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이 늘어나 젊은 비즈니스 고객이 많은 광화문에서 취미 특화 객실을 운영하게 됐다"며 "객실 내 최신 장비들을 갖춰 더욱 편안한 휴식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