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MICE 전문 마인즈그라운드, 'IMEX America'서 글로벌 사업 판로 개척

  • 경제 | 2024-10-11 16:29

민환기 대표 "한국과 세계 잇는 가치 창출 힘쓰겠다"

민환기 마인즈그라운드 대표가 'IMEX America' 서울 홍보관에서 MICE 인프라와 솔루션을 소개하고 있다. /마인즈그라운드
민환기 마인즈그라운드 대표가 'IMEX America' 서울 홍보관에서 MICE 인프라와 솔루션을 소개하고 있다. /마인즈그라운드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MICE 전문기업 마인즈그라운드가 글로벌 MICE 행사에 참여해 해외 사업 판로를 개척한다.

마인즈그라운드는 8일부터 10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24 IMEX America'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IMEX America는 65개국에서 4201명의 초청 바이어와 43개국에서 1163명의 일반 바이어를 포함해 총 1만5000여명이 참여한, 세계 최대 규모의 MICE 전문 전시회다. 이 전시회는 ▲신규 수요 발굴 ▲주요 MICE 관련 기관과의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 ▲뉴노멀 시대의 MICE 산업 트렌드 탐색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마인즈그라운드는 서울관광재단과 협력해 서울 홍보관의 SMA 회원사로 참여했다. 서울관광재단은 10개의 회원사를 선정해 홍보관을 운영했으며, 마인즈그라운드는 방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심층 상담을 진행하며 신규 국제회의 잠재 수요를 발굴하고 다각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마인즈그라운드는 이 자리에서 ▲해외 공공기관 대상 인센티브 프로그램(한국 기업 및 관광지 방문) ▲전시회 참관 프로그램(한국 유망 전시회 참관) ▲AI 및 온라인 행사 시스템 구축 서비스, 3가지 서비스를 발표했다.

민환기 마인즈그라운드 대표는 "이번 IMEX America 참여는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기업의 역량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MICE 산업의 글로벌화에 기여하고, 한국과 세계를 잇는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인즈그라운드는 국제회의와 컨벤션, 전시, 이벤트부터 글로벌 행사, 디지털 MICE, 메타버스, 영상 콘텐츠 등 다방면에서 행사를 기획해 왔고, 지금까지 200개 이상의 공공기관부터 중견·대기업과 협업을 지속하고 있다.

jangb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