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한국타이어, '스마트플렉스 AH51' 신규 규격 출시…내마모 성능↑

  • 경제 | 2024-10-02 09:59

TBX 멤버십 회원 대상 할인 행사 진행

[더팩트ㅣ허주열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중형 카고 및 덤프트럭용 프리미엄 타이어 '스마트플렉스 AH51'의 신규 규격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타이어가 이번에 스마트플렉스 AH51 상품군에 새롭게 선보이는 규격은 245/70R 19.5, 265/70R 19.5 등 2개로, 기존 스마트플렉스 상품군에 적용된 히든그루브와 3D 사이프의 깊이, 넓이, 형상을 19.5인치에 최적화해 칩앤컷(Chip and Cut) 및 불규칙 마모를 최소화했다.

스마트플렉스 AH51은 한국타이어의 최신 TBR(Truck Bus Radial, 트럭·버스용 타이어) 기술인 '스마텍(Smartec)'으로 다양한 운행조건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어 마모 진행에 따라 트레드 형상이 변화하는 '히든 그루브' 등 최신 기술이 적용돼 마모된 상태에서 젖은 노면 제동거리 성능이 기존 자사 상품 대비 크게 향상됐다.

또한 톱니 모양으로 설계된 블록이 맞물려 블록 움직임을 최소화시켜주는 '풀-3D 사이프' 기술 등 적용으로 기존 자사 상품 대비 내마모 성능이 대폭 향상돼 최상의 마일리지 및 견인 성능을 구현한다.

한국타이어는 신규 규격 출시를 기념해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179개 TBX멤버십 매장에서 기존 회원 및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 2매를 지급한다. 쿠폰은 회원 간 2매까지 주고받을 수 있어, 최대 4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행사 상품은 스마트플렉스, 스마트워크 등 한국타이어의 카고·덤프트럭용 타이어 18개 상품 13개 규격이며, 해당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신한카드로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멤버십 회원에게 최대 2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타이어 구매 비용 및 정비 공임 등을 포함해 신한카드(신한BC, 법인, 체크,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50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만원과 2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관련 상세한 내용은 'TBX 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nse8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