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7개 직업 구성…스킬 조합 플레이 가능
'블레이드 & 소울'이 NEO News를 통해 새로운 환경의 서버 'BNS NEO' 특징을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더팩트ㅣ최의종 기자] 엔씨소프트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블소)'에서 NEO News를 통해 새로운 환경의 서버 'BNS NEO' 특징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BNS NEO는 블소 고유의 판타지 배경을 현대적으로 재단장한 서버다. 다음 달 16일 국내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총 7개 직업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용자는 개성 있는 스킬 조합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엔씨(NC)는 NEO News를 통해 BNS NEO의 특징을 순차 공개하고 있다. 지난 23일 공개된 첫 번째 소식에서는 제약 없이 사용하는 '무한 경공'과 퀘스트 장소 '즉시이동' 기능을 공개했다. 25일에는 장비 성장을 위한 필드보스와 퀘스트 수행 등의 컨텐츠가 소개됐다.
이용자는 BNS NEO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직업 소개 및 업데이트 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BNS NEO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월영' 의상과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bell@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