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시몬스 침대, 청년의 날 맞아 지역사회 1000만원 기부

  • 경제 | 2024-09-23 10:15

"시몬스 ESG 경영 일환"

이종성 시몬스 생산·물류전략부문 부사장(오른쪽)과 이종경 이천청년축제기획단 단장(왼쪽)이 기부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몬스
이종성 시몬스 생산·물류전략부문 부사장(오른쪽)과 이종경 이천청년축제기획단 단장(왼쪽)이 기부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몬스

[더팩트 | 문은혜 기자] 시몬스는 '청년의 날'을 맞아 지역사회 청년들을 위해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시몬스는 지난 21일 경기도 이천 경기도자미술관에서 열린 '제2회 이천청년축제'에서 축제 주관 단체인 이천청년축제기획단 측에 1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시몬스 생산·물류전략부문 이종성 부사장과 축제를 기획한 이천청년축제기획단 이종경 단장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여해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기부금은 시몬스 테라스에서 진행된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파머스 마켓' 업사이클링 부스에서 거둔 수익금이다. 업사이클링 부스에서는 임직원들이 자율적으로 기부한 의류, 전자제품, 생활용품 등의 소장품을 판매했다.

이종성 시몬스 부사장은 "지역사회 청년들을 위해 뜻깊은 일을 할 수 있어 보람이 크다"며 "특히 시몬스 ESG 경영의 일환인 파머스 마켓에 처음으로 마련된 업사이클링 부스에서 거둔 수익금으로 또 다른 선행을 펼칠 수 있게 돼 의미가 남다르다"고 말했다.

시몬스 침대는 세계적인 수준을 자랑하는 시몬스의 자체 생산 시스템과 수면연구 R&D센터 등을 갖춘 '시몬스 팩토리움', 복합문화공간인 '시몬스 테라스'가 자리한 이천 지역사회를 위해 다채로운 ESG 행보를 펼치고 있다.


mooneh@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