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SPC그룹, 추석 맞이 송편 빚기 등 임직원 봉사활동

  • 경제 | 2024-09-13 11:05

직접 빚은 송편, 식음료 제품 등 후원 물품 전달

지난 12일 서울 서초구 양재종합사회복지관에서 SPC그룹 임직원들이 송편 빚기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SPC그룹
지난 12일 서울 서초구 양재종합사회복지관에서 SPC그룹 임직원들이 송편 빚기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SPC그룹

[더팩트|우지수 기자] SPC그룹은 추석을 앞두고 취약계층을 돕는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SPC그룹 본사 임직원들은 지난 12일 서울시 서초구 양재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소외 이웃들에게 전달할 송편 빚기 활동을 진행했다.

임직원들이 직접 빚은 송편을 비롯해 모듬전 등 추석 명절에 먹을 수 있는 음식들과 삼립 약과, 하이면 우동 등 SPC그룹이 후원한 제품들을 담은 식료품 꾸러미를 만들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180여 가정에 전달했다. 이 밖에도 SPC삼립, 파리크라상, 비알코리아 등 계열사 별로도 전국 사업장 지역을 중심으로 나눔 활동을 펼쳤다.

SPC삼립은 경기 성남, 서울 동작, 충남 서천 등 사업장 인근에 위치한 16개 기관에 그릭슈바인(햄) 추석 선물세트와 삼립 빵 5800여 개를 전달했다. 파리크라상은 '성남시 사랑의 식품 나누기' 행사를 통해 복지기관 43곳에 쌀 150여 포대를 후원하고, 경기 성남시와 서울 강남 지역 복지기관에 파리바게뜨 롤케이크 등 제품을 전달했다. 비알코리아는 충북 음성 소재 복지기관에 제품을 지원하고 섹타나인, 에스피씨팩, 에스피엘 등도 각각 사업장 지역 복지기관에 제품 후원을 진행했다.

SPC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소외된 이웃들이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봉사활동과 제품 지원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