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연우, 성수동에 '연우 성수' 쇼룸 오픈…고객과 스킨십 늘린다

  • 경제 | 2024-09-10 09:36

고객 접근성, 업무 효율성 높이기 위해 서울 영업소 마련

화장품 패키징 제조사인 연우가 서울 성수동에 누구나 방문할 수 있는 쇼룸을 오픈했다. /연우
화장품 패키징 제조사인 연우가 서울 성수동에 누구나 방문할 수 있는 쇼룸을 오픈했다. /연우

[더팩트 | 문은혜 기자] 화장품 패키징 제조기업 연우가 K뷰티 성지로 주목받는 성수동에 쇼룸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성수 쇼룸은 화장품 브랜드 고객들과의 접근성과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연우의 오프라인 영업소다. 서울에 위치한 대부분의 고객사와의 효율적인 피드백과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빠르게 흡수하기 위해 서울 성수동에 오픈했다.

쇼룸에서는 연우의 차별화된 화장품 패키징 제품과 기술력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외부 공기 유입을 완벽히 차단한 '에어리스 펌프' 등 다양한 화장품 용기를 직접 볼 수 있고 고객과의 상담도 즉시 가능하다.

박상용 대표이사는 "성수 일대를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K뷰티의 흐름에 적극적으로 일조하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우리의 의지를 보여주는 공간"이라며 "고객들이 자유롭게 방문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연우는 성수 쇼룸을 통해 향후 화장품 업계 관계자들 간의 네트워킹을 위한 허브 공간으로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한국콜마와도 연계해 시너지를 내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구상해 나가기로 했다.

연우 관계자는 "연우 성수에서 패키징 트렌드와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 신제품 런칭쇼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며 "이 공간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영감을 제공하는 의미 있는 장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mooneh@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