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와 색다른 경험 추구하는 MZ세대 놀이터 역할
현대백화점이 오는 6일 부산에서 도심형 복합쇼핑몰인 '커넥트현대'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더팩트 | 문은혜 기자] 현대백화점이 부산광역시에 지역 특화 도심형 복합쇼핑몰인 '커넥트현대'를 선보인다. 백화점의 '프리미엄'과 아울렛의 '가성비', 미술관의 '문화·예술 체험' 등 다양한 업태의 강점이 결합된 복합 문화 공간으로 꾸며 한 층 업그레이드된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는 포부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6일 부산광역시 동구에 도심형 복합쇼핑몰 커넥트현대를 그랜드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공식 오픈에 앞서 4일과 5일 이틀간 프리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커넥트현대는 지하 5층~지상 9층 규모로 최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물론 부산의 특색을 살린 로컬 콘텐츠 등 총 240여 개 브랜드가 들어선다. △문화·체험형 테넌트 시설 △MZ타깃 인기 브랜드 △부산 로컬 콘텐츠 △정상·이월 상품 복합 매장 등 각 층별로 특색 있는 공간과 브랜드를 배치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커넥트현대는 또한 부산 로컬 컨텐츠로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크레페 맛집 '버터레코드', 부산 3대 떡볶이 중 하나인 '다리집', 부산 전포 카페거리 핫플 '카츠키친', 해운대 딤섬 전문점 '딤타오' 등 부산을 대표하는 맛집이 대거 입점했다. 부산의 로컬 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편집숍 '알티비피'도 커넥트현대와 손잡고 지하 1층 MZ전문관 뉴 웨이브에 편집숍을 꾸렸다.
류제철 커넥트현대 점장은 "부산에 없는 신개념 리테일 모델인 커넥트현대를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놀이터로 만들어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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