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 경쟁력 강화로 K컬처 리드해 나갈 계획"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이 창립 29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발표하고 있다. /제너시스BBQ 그룹
[더팩트|이중삼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1일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패밀리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사 29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윤홍근 회장은 기념사에서 "세계 최대·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성장하기 위해 '혁신과 변화'를 실현해 낼 시점"이라며 "국내외에서 데이터를 통합 관리하는 SAP ERP 통합시스템을 구축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K컬처'를 리드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2003년 해외시장 개척을 시작해 프랜차이즈 종주국인 미국에서만 50개 주 중 29개 주에 진출했다. 미국 외에도 캐나다, 파나마, 코스타리카, 필리핀, 일본, 피지 등 57개국에서 혁신적인 성과를 기반으로 K푸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글로벌 브랜드만 선택받을 수 있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브랜드 광고를 진행하기도 했다.
윤 회장은 "예측하기 힘든 기후변화, 물가 상승 등 불안정한 환경 속에서도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목표를 달성하는 'BBQ DNA'를 기반으로 세계 최대·최고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나아가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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